불스원,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개최
상태바
불스원,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개최
  • 모토야
  • 승인 2023.08.09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http://bullsone.com)이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발상을 지원하고 참신하고 빛나는 아이디어를 찾기 위해 기획한 ‘불스원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9일 밝혔다.

미래 디자인 업계를 이끌어 나갈 젊고 유망한 대학생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불스원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은 전문가 평가를 진행한 이후 결선 심사를 거쳐 총 17개 작품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시상식은 지난 7일 서울 강남 소재의 불스원 본사에서 공모전 수상자를 비롯해 불스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최종 수상자에게는 대상 1명(팀) 300만원, 최우수상 2명(팀) 각 100만원, 우수상 4명(팀) 각 50만원의 상금과 입선 10명(팀)에게는 각 30만원 상당의 상품을 수여했다. 또한 수상자에게는 추후 불스원 입사 지원이나 인턴십 프로그램 진행 시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불스원 디자인 공모전은 ▲즐거움(Fun) ▲편리함(Convenient) ▲지속가능성(Sustainable) ▲환경(Green) 네 가지 주제 중 1개의 키워드를 선택하여 불스원 엔진케어, 서피스케어, 에어케어, 헬스케어, 액세서리 등 불스원의 다양한 브랜드 카테고리에 맞춰 제품 디자인 또는 패키지 디자인 부문으로 진행했다.

 

불스원 측은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한 모든 대학생 여러분들의 뛰어난 디자인 역량과 열정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수상을 다시 한번 축하드린다"며 "불스원은 앞으로도 자동차용품 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육성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이를 위한 아낌없는 지원도 함께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