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황희찬 선수와 함께 ‘아우디 Q4 e-트론’ 브랜드 캠페인 전개
상태바
아우디 코리아, 황희찬 선수와 함께 ‘아우디 Q4 e-트론’ 브랜드 캠페인 전개
  • 모토야
  • 승인 2023.08.1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는 ‘아우디 Q4 e-트론’ 홍보대사 황희찬 선수와 함께 ‘스토리 오브 프로그레스: 당신의 진보는 무엇입니까 (Story of Progress)‘를 주제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우디가 2021년부터 전개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토리 오브 프로그레스: 당신의 진보는 무엇입니까 (Story of Progress)’를 주제로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들이 자신이 생각하는 ‘진보(Progress)’와 ‘진보를 이루어내는 자신만의 비전과 삶의 방식(Living Progress)’에 대하여 짧은 영상 및 인터뷰를 통해 대중들과 공유하는 형식으로 구성되었다. 그 동안 배우 톰 하디(Tom Hardy)와 레게 장 페이지(Rege-Jean Page), 패션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Stella McCartney), 독일 육상 멀리뛰기 금메달리스트 말라이카 미함보(Malaika Mihambo) 등이 캠페인에 함께 했고, 우리나라에서는 황희찬 선수가 대한민국을 대표하여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아우디의 브랜드 철학인 ‘진보 (progress)’의 가치와 ‘아우디 Q4 e-트론’을 통해 제시하는 아우디의 프리미엄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홍보대사 황희찬 선수의 멈추지 않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구체적으로 정의한다는 컨셉으로 기획되었다. 황희찬 선수가 ‘도전하는 순간 진보는 시작된다‘ 는 메시지를 전하며, 불가능해 보이는 높은 목표를 세우고 그것에 대한 도전을 포기하지 않는 정신이 진보의 원천이라는 정의를 제시한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황희찬 선수의 개인 훈련을 비롯한 그의 일상의 모습을 통해서 그가 영광과 승리의 길을 찾아가는 과정과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멈추지 않는 도전 정신이 잘 드러난다. 특히 황희찬 선수가 인천 아시아드 경기장에서 훈련하는 모습은 ‘아우디 Q4 e-트론’으로 서울의 주요 랜드마크를 달리는 장면과 오버랩 되어, 진보적이고 세련된 아우디의 브랜드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보여준다.

황희찬 선수는 개인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별도의 인터뷰 영상에서 “저에게 진보란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모든 순간입니다. 때로는 한계에 부딪힐 때도 있지만 멈추지 않는다면 결국 저를 성장하게 만듭니다.”라며 그가 생각하는 진보를 설명했다. 또한 “포기하지 않는 도전만이 스스로를 진보하게 만듭니다.” 라며 진보를 위한 열정적인 도전 정신을 강조했다. 황희찬 선수의 ‘스토리 오브 프로그레스: 당신의 진보는 무엇입니까 (Story of Progress)’ 캠페인은 8월 14일부터 TV와 온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아우디 Q4 e-트론' 은 아우디가 지난 해 9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컴팩트 세그먼트의 순수 전기 SUV 모델로, 출시 2개월 만에 모두 판매가 되었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은 차량이다. 사전계약을 진행 중인 23년식 ‘아우디 Q4 40 e-트론’과 ‘아우디 Q4 스포트백 40 e-트론’은 첨단 안전 기술과 늘어난 주행거리 등 상품성을 더욱 강화한 차량으로, 8월 중 고객 인도를 앞두고 있다. 2023년식 '아우디 Q4 e-트론'의 사전 계약은 전국 아우디 공식 전시장과 아우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