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하반기 프로그램 티켓 오픈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 통한 티켓 판매 실시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하반기 프로그램 티켓 오픈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 통한 티켓 판매 실시
  • 모토야
  • 승인 2023.09.0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가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의 서킷 드라이빙 교육 프로그램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의 2023 하반기 티켓 판매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오픈했다고 밝혔다.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독일 메르세데스-AMG 본사에서 개발한 높은 수준의 운전 기술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8년 10월 런칭 이후 국내 고객들과 퍼포먼스 애호가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2023 하반기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오는 10월 14일부터 11일 27일까지 진행되며, 입문자를 위한 ▲AMG 익스피리언스부터 ▲AMG 퍼포먼스, ▲AMG GT 익스피리언스, ▲AMG 어드밴스드, 4개의 프로그램으로 총 8번 진행된다. 이에 더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패밀리 프로그램도 선택 사항으로 제공돼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각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메르세데스-AMG GT를 비롯한 강력한 레이싱 DNA를 자랑하는 내연기관 AMG 차량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의 고성능 순수전기차 라인업인 메르세데스-AMG EQ의 모델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2023 하반기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프로그램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티켓 판매 서비스를 개시해, 접근성을 높이는 한편 고객들이 티켓을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관을 검색하면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나에게 선물하기' 또는 '선물하기'를 이용해 손쉽게 구매 및 선물이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티켓을 구입한 참가객들에게는 실제 행사 일주일 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웰컴 패키지가 발송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킬리안 텔렌(Kilian Thelen) 부사장은 "이번 2023 하반기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도 AMG 모델들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AMG 서킷에서만 즐길 수 있는 전문 프로그램을 통해 AMG 모델만의 매력적인 주행을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용인에 위치한 AMG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되는 이번 2023 하반기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각 프로그램 별 하반기 일정은 아래와 같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