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텃밭도 가꾸고 한 평의 사랑 나눔도 실천하세요” 토요타 주말 농부를 찾습니다!
상태바
“텃밭도 가꾸고 한 평의 사랑 나눔도 실천하세요” 토요타 주말 농부를 찾습니다!
  • 모토야
  • 승인 2012.06.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월 10일까지 토요타 홈페이지에서 ‘토요타 주말 농부’ 모집 신청하면 총 20가족에게 텃밭 분양

- 재배한 농작물 일부를 소외계층에 기부하는 고객참여 사회공헌활동으로 눈길

한국토요타가 토요타 하이브리드 페어 캠페인 제 1탄을 기념하며 ‘토요타 주말 농부’를 모집하는 이색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국토요타는 오는 6월 10일까지 토요타 하이브리드 차량 기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형 친환경 캠페인인 ‘토요타 주말 농부’ 참여 가족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토요타 주말 농부’는 ‘토요타 하이브리드 페어 캠페인’의 일환으로써 토요타 하이브리드 모델인 캠리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기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농법으로 텃밭을 가꾸는 주말 농부가 되어 친환경 농산물을 직접 재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6월 10일까지 토요타 홈페이지 (http://www.toyota.co.kr) 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선정된 총 20가족에게는 한 가족 당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벽제동에 위치한 텃밭 5평과 재배 모종, 농기구 등이 지원된다. 분양 기간은 11월 말까지이다.

이번 행사는 직접 손으로 재배한 농산물을 식재료로 사용함으로써 농산물의 장거리 이동에서 발생하는 CO2 배출 감소에 기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분양 받은 5평 중에서 1평에서 재배된 농산물은 소외계층에게 기부할 수 있어 직접 친환경 농산물도 재배하고 이웃사랑도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체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토요타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자연을 가까이 하기 어려운 도시의 자녀들에게 땅을 일구는 소중한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직접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토요타 하이브리드 오너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친환경 에코라이프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토요타 주말 농부’ 당첨자는 오는 6월 13일(수), 토요타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