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컨슈머인사이트 AS 만족도 유럽 브랜드 4년 연속 1위 달성 기념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 진행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컨슈머인사이트 AS 만족도 유럽 브랜드 4년 연속 1위 달성 기념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 진행
  • 모토야
  • 승인 2023.10.26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서비스 만족도 유럽 브랜드 4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볼보자동차 고객 대상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을 오는 10월 30일부터 진행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최근 자동차 전문 리서치 회사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에서 실시한 ‘2023년 자동차 기획조사’ AS 만족도(CSI) 부문에서 4년 연속 유럽 브랜드 내 1위, 제품 만족도(TGR) 부문에서도 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은 10월 30일부터 전국에 위치한 32개의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수리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인 ‘펠트(FELT)’와 협업해 제작한 커피 드립백 2종을 증정한다. (선착순 증정 진행, 재고 소진 시 캠페인 조기 종료)
 
펠트는 친환경적으로 커피 원두를 생산하고 매장 내 모든 포장 용기를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로, 환경과 고객 만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볼보자동차코리아와 지향하는 바가 같다는 점에서 이번 캠페인을 함께 하게 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이사는 “양적 성장뿐만 아니라 질적 성장을 위해 내실을 다져온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성과를 기념하고 볼보자동차를 향한 고객들의 기대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업계 최고 수준의 차별화된 스웨디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과 관련된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예약은 볼보자동차 공식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 및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이 외의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1644-66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