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강력한 흡입력과 다양한 기능 담아낸 차량용 ‘3 in 1 멀티 무선청소기’ 출시
상태바
불스원, 강력한 흡입력과 다양한 기능 담아낸 차량용 ‘3 in 1 멀티 무선청소기’ 출시
  • 모토야
  • 승인 2023.11.0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http://bullsone.com)이 청소기, 손전등, 보조배터리 기능을 탑재한 차량용 청소기 신제품 ‘3 in 1 멀티 무선청소기’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불스원 신제품 3 in 1 멀티 무선청소기는 5,300Pa의 강한 흡입력으로 차량 내 먼지 및 이물질을 강력하게 빨아들이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기본 노즐로 차량 내 넓은 면적의 청소는 물론 틈새 및 솔 노즐이 탑재된 2 in 1 브러시 헤드로 차량 구석까지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본체 손잡이를 분리할 수 있으며, USB C타입 고속 충전을 지원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충전이 가능하다. 분리된 손잡이에는 손전등 기능이 탑재돼 차량 실내등이 닿지 않는 바닥 틈을 확인하거나 위급 상황 시 구조용으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손잡이에 보조배터리도 탑재되어 있어 스마트폰을 충전하는 등 언제 어디서나 용이하게 사용 가능하다.

불스원 3 in 1 멀티 무선청소기는 청소기, 손전등,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기능을 가졌음에도 생수 한 병보다 가벼운 360g의 초경량 무게를 자랑한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에 손잡이를 분리해 보관할 수 있으며, 함께 구성된 파우치에 담아 보관 및 휴대가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아울러, 청소기에 장착된 고밀도 마이크로 필터가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여과해 기기 내부에 먼지가 유입되는 것을 원천 차단하도록 설계됐으며, 물 세척이 가능한 워셔블 필터로 간편하게 세척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불스원이 새롭게 출시한 3 in 1 멀티 무선청소기는 불스원 공식 온라인 스토어 ‘불스원몰’과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불스원 액세서리파트 이혜민 브랜드매니저는 ”차량용 청소기라는 제품의 특성상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고 강한 흡입력까지 갖춘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많다”며, “강력한 퍼포먼스와 동시에 휴대성은 기본으로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부가 기능까지 겸비한 불스원의 3 in 1 멀티 무선청소기로 손쉽게 차량을 관리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