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람보르기니파이낸셜서비스’ 런칭
상태바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람보르기니파이낸셜서비스’ 런칭
  • 모토야
  • 승인 2023.11.1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이 달 ‘람보르기니파이낸셜서비스’를 공식 런칭하고, 한국 람보르기니 고객을 위한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은 세계 8위 규모의 람보르기니 시장으로, 올해 상반기 전년 동기 대비 23%의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는 핵심 시장 중 하나다. 이에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와의 협업을 통해 람보르기니 만을 위한 특별한 금융 서비스인 ‘람보르기니파이낸셜서비스’ 브랜드를 런칭하고 금융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람보르기니파이낸셜서비스는 람보르기니 신차 구매 시 다양한 납입 기간과 납부 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 유연하고 합리적인 할부, 금융리스 및 운용리스 등의 금융 프로그램의 제공을 통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보험 사고 처리 시 발생하는 자기부담금을 1년 간 지원하는 자기부담금 면제 프로그램 등 매력적인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여 람보르기니 고객들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대응해 나갈 예정이다.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박융근 대표이사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이한 세계적인 스포츠카 브랜드, 람보르기니를 위한 특별한 금융 서비스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포괄적 금융 상품을 비롯해 자기부담금 면제 프로그램 등 특화된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통해 람보르기니 고객들에게 최고의 금융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주식회사는 유럽 최대 자동차 금융 회사인 Volkswagen Financial Services AG가 100%의 지분을 보유한 자회사로서 폭스바겐 그룹 브랜드 차량의 국내 구매를 위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목적으로 2010년 7월 설립되었다. 2011년 9월 아우디, 폭스바겐 브랜드의 할부금융 및 리스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아우디, 폭스바겐, 만트럭버스, 두카티, 벤틀리, 그리고 새롭게 람보르기니 등 폭스바겐 그룹 브랜드에 가장 적합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