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 승용차 타이어 멤버십 고객 대상 ‘Are You Premium?’ 2024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미쉐린코리아, 승용차 타이어 멤버십 고객 대상 ‘Are You Premium?’ 2024년 프로모션 진행
  • 모토야
  • 승인 2024.01.1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쉐린코리아(대표 제롬 뱅송)가 승용차 타이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Are You Premium?’ 2024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쉐린코리아는 ‘미쉐린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하며 멤버십에 가입한 승용차 타이어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도 더욱 풍성해진 혜택과 함께 ‘Are You Premiu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4년 미쉐린 멤버십 파트너 대리점에서 미쉐린 승용 타이어 구매 및 장착 후 미쉐린 멤버십에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들은 구매 조건에 따라 ▲ 1년 데미지 프리 쿠폰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4 선정 레스토랑 2인 식사권 ▲미쉐린 브랜드 웨건 ▲신세계 상품권 등 미쉐린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승용 타이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해온 종전의 100일 데미지 프리 쿠폰 보증 기간이 올해는 1년으로 연장됐다. 2024년 미쉐린 승용 타이어 2본을 일괄 구매 후 정품등록을 마친 고객은 ‘1년 데미지 프리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데미지 프리 쿠폰은 1년간 주행거리 15,000km 이내에서 차량 운전 중 고객 과실을 포함한 물리적인 데미지로 손상된 타이어 1본을 무상으로 교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구입한 제품이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패밀리 제품이거나 제네시스, 전기차(EV) 고객이라면 매달 3명 추첨을 통해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4 선정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제공하며, 프로모션 기간 내 미쉐린 타이어 4본을 일괄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쉐린 브랜드 웨건’도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미쉐린 타이어 재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2020~2023년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들에게는 미쉐린 멤버십 앱을 통해 재구매 쿠폰이 발급됐으며, 해당 쿠폰을 수령한 고객이 타이어를 일괄 재구매 할 경우 구매 수량에 따라 ▲2본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2만원 ▲4본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