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석유(주), KBO와 프로야구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한국쉘석유(주), KBO와 프로야구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 모토야
  • 승인 2024.02.06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쉘석유 주식회사(대표이사 라머스 예룬 피터,www.shell.co.kr)는 한국야구위원회(총재 허구연, 이하 KBO)와 프로야구 공동 마케팅을 위한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쉘석유와 KBO는 2016년 첫 인연을 맺은 후 11년간 상호 협력을 지속하게 됐다. 지난 5일 강남구 도곡동 야구회관에서 진행된 마케팅 업무 협약 조인식에는 한국쉘석유 라머스 예룬 피터 대표이사와 KBO 허구연 총재 등 임직원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 프로야구의 발전을 도모하고 선수 기량 강화를 돕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계약 기간은 2024년 시즌부터 2026년까지 총 3년이다.

한국쉘석유는 쉘 힐릭스 드라이브-온(Shell Helix Drive On) 캠페인의 일환으로 프로야구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이 캠페인은 운전자의 드라이빙 열정을 이해하고, 최상의 엔진 성능 유지를 통해 전진할 수 있는 도전과 영감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쉘 힐릭스’가 최상의 엔진 성능을 제공하는 것과 같이 KBO리그 선수들이 최고의 운동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한국쉘석유는 향후 3년간 KBO리그에서 매월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를 ‘쉘 힐릭스 플레이어’로 선정하고 시상과 함께 상금을 전달한다. ‘쉘 힐릭스 플레이어’는 한국쉘석유의 프리미엄 엔진오일 브랜드 ‘쉘 힐릭스’에서 착안한 이름이다. 최상의 엔진 성능 유지를 돕는 자사 윤활유처럼 팀 승리에 가장 큰 기여를 한 투수와 타자에게 수여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정규 시즌 ▲중계 중 가상광고 ▲비디오 판독(VAR) ▲전광판 ▲베이스 등을 통해 기업 광고를 진행하고, KBO리그 최고의 축제인 올스타전 및 포스트 시즌 등 주요 이벤트를 활용하여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자 한다. 또한 한국쉘석유는 KBO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 시구와 시타 기회를 제공하는 등 고객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허구연 KBO 총재는 “한국쉘석유와 KBO가 매월 시상하는 쉘 힐릭스 플레이어는 선수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훈련의 노고를 인정하는 명예로운 자리다”라며 “이번 공동 마케팅 협약 연장을 통해 KBO리그 선수와 국내 프로야구가 모두 빛날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라머스 예룬 피터(Lamers Jeroen Pieter) 한국쉘석유 대표이사는 “한국쉘석유가 국내에서 가장 있기 있는 스포츠인 프로야구 후원을 10년 이상 진행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라며 “쉘의 프리미엄 엔진오일 힐릭스는 최적의 윤활력과 엔진 보호력을 자랑한다. 힐릭스가 최상의 엔진 퍼포먼스를 제공하듯 KBO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쉘석유는 자동차용 엔진, 산업용 기계 및 선박용 엔진 등에 사용되는 윤활유를 생산하여 판매하는 기업이다. 쉘 그룹은 17년 연속 세계 윤활유 판매 부문 1위를 기록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