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프, 이네오스 오토모티브와 글로벌 차체 및 페인트 프로그램을 위한 글로벌 협약 체결
상태바
바스프, 이네오스 오토모티브와 글로벌 차체 및 페인트 프로그램을 위한 글로벌 협약 체결
  • 모토야
  • 승인 2024.02.2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화학기업 바스프의 코팅 사업부와 이네오스 오토모티브 (INEOS Automotive)가 글로벌 자동차 차체 및 도료 개발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차체 수리 및 페인트 도장 분야에서 업계 표준을 넘어서기 위해 전략적 협력을 장기적으로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약은 지속 가능한 도장 솔루션, 전문 지식, 최신 디지털 컬러 매칭 솔루션 및 교육 공급 등을 포함한다. 바스프는 협약을 통해 유럽, 북미,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이네오스 차체 네트워크에 지속 가능하고 효율적인 정비 방식이 유지될 수 있도록 최고 수준의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바스프 글로벌 자동차 도장 코팅 솔루션 사업부 수석 부사장 크리스 티마시(Chris Titmarsh)는 "이네오스와 파트너십을 통해 자동차 산업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어 그 어느때보다 기쁘다" 며 “업계 표준을 정립하는 우리의 혁신적인 솔루션 포트폴리오와 더불어, 바스프의 비전 및 원칙이 이네오스의 비전과 연계 및 상호 보완되어 더욱 새롭고, 강력하며, 가치 있는 파트너십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네오스 오토모티브 글로벌 애프터세일즈 글로벌 총괄 스티브 그레이엄(Steve Graham)은 “바스프와의 협력을 통해 프리미엄 차량 도장 수리 부문에서 가장 높은 품질 기준을 충족하는 세계적 수준의 지속가능한 페인트 프로그램을 개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바스프의 기술 지원과 관리 경험을 통해 이네오스 오토모티브 네트워크가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트너로 신뢰를 쌓아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네오스는 2021년부터 프랑스 함바흐에서 생산된 첫 오프로드 차량 이네오스 그레나디에의 코팅 기술 파트너로 바스프 코팅 사업부와 협력해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이네오스 그레나디에 및 새로 출시된 더블 캡 픽업 모델 쿼터마스터(Quartermaster)의 차체 및 페인트 프로그램 구현 및 개발까지 협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