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프리미엄 차량 6종 지원
상태바
아우디 코리아,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프리미엄 차량 6종 지원
  • 모토야
  • 승인 2024.03.0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는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이승영, 정상희 연출, 김지은 극본)에 아우디의 프리미엄 중형 세단 ‘아우디 A6’와 순수 전기차 ‘아우디 Q4 e-트론’을 비롯한 대표 차량 6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아우디는 3월 1일 첫 방송을 시작한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브랜드 고성능 순수전기 모델인 ‘아우디RS e-트론 GT’와 순수전기 SUV ‘아우디 Q4 e-트론’을 비롯해 컴팩트 SUV 모델 ‘아우디 Q2’와 프리미엄 SUV ‘아우디 Q7’ 외에도 프리미엄 세단 ‘아우디 A6’와 ‘아우디 A8 L’ 등 총 6종의 차량을 지원한다.

배우 김남주, 차은우 주연의 드라마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로, 특히 배우 김남주가 6년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작품이자 파격 연기 변신을 예고하는 차은우(권선율 역)와 김남주의 만남으로 시작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원더풀 월드’는 단 2회 만에 전국 6.1%를 달성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14부작 금토드라마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각 등장인물의 캐릭터와 설정에 알맞은 차량을 지원한다. 극의 여주인공 은수현은 ‘아우디 A6’을 타고 등장한다. ‘아우디 A6’는 최신 편의사양이 적용된 세련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으로 극 중 심리학과 교수이자 작가로 사회에서 성공한 여성으로 등장하는 극 중 캐릭터와 완벽하게 부합한다. 남주인공 권선율이 타는 차량으로 등장하는 순수전기 컴팩트 SUV ‘아우디 Q4 e-트론’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인상을 주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스포티한 주행 성능과 민첩한 핸들링, 탁월한 안전성까지 모두 겸비한 모델이다.

극 중 은수현의 남편으로 등장하는 강수호가 타는 ‘아우디 A8 L’은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의 편의를 고려하여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최신 안전 및 편의 기능들이 탑재되어 아우디가 추구하는 럭셔리 클래스의 정수를 보여준다. 이외에도 조연인 윤혜금, 홍수진, 한유리의 차량으로는 각각 아우디의 대표 프리미엄 SUV 모델인 ‘아우디 Q7’과 컴팩트 SUV ‘아우디 Q2’ 그리고 고성능 순수전기차 ‘RS e-트론 GT’가 등장한다. 특히 아우디의 디자인과 기술의 정점에 위치하는 ‘아우디 RS e-트론 GT’는 감성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아우디의 고성능 순수 전기 그란투리스모이다.

 

한편 아우디는 이번 ‘원더풀 월드’ 차량 협찬을 비롯해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아우디의 진보적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주요 모델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