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밸런스온, 평균 10타 줄여주는 골프인솔 출시로 2024 골프 엑스포서 뜨거운 관심 받아
상태바
불스원 밸런스온, 평균 10타 줄여주는 골프인솔 출시로 2024 골프 엑스포서 뜨거운 관심 받아
  • 모토야
  • 승인 2024.04.1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https://balance-on.com)이 개발한 ‘밸런스온 골프인솔'로 오는 4월 2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2024 매일경제·SBS골프 엑스포’에 참가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골프 스윙 시 몸의 밸런스를 제대로 잡아주어 비거리와 방향을 원하는대로 도와주는 ‘밸런스온 골프인솔’은 누적 판매고 144만개를 기록한 밸런스온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골프화 전용 기능성 인솔로 이번 박람회 현장 부스를 방문하는 3만 5천여명의 골프팬들에게 혁신 기술력을 선보인다.

밸런스온 골프인솔은 힘을 받는 부위에 따라 다른 종류의 베타젤을 사용하고 인솔 내 높낮이 차이를 두어 스윙 시 발 전체가 밀리는 것을 잡아주어 비거리 향상 및 슬라이스 교정에 효과적이다.

특히 총 7개국에서 특허 출원을 받은 신소재 ‘베타젤(Vetagel)’ 혁신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발 앞부분에 적용된 ‘그린 베타젤’은 우수한 체중 분산 기능 덕분에 근피로도 감소에 도움을 주어 오랜 플레이 시간에도 편안하게 라운딩할 수 있으며, 힘을 강하게 받는 측면과 발꿈치 부분에 적용된 ‘그레이 베타젤’은 몸의 중심축을 잡아주어 정확한 스윙 궤적을 만들어 제대로 멀리 공을 보내는데 도움을 준다.

이와 더불어 국가 공인 테스트도 진행했다. 부산 신발 진흥 센터에서 프로골퍼 10명과 아마추어 골퍼 1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실험을 통해 밸런스온 골프인솔이 적용된 골프화를 신고 스윙시 타사 인솔 대비 흔들림 범위가 20.15% 개선됐고, 골프공 방향각 개선을 통해 페어웨이 안착 범위도 8.8미터가량 개선됐다. 또한 스윙 최대 파워도 17.62% 개선돼 평균 10타를 줄여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엑스포만을 위한 단독 특가 판매 행사도 이루어진다. 박람회 현장에서만 선보이는 밸런스온 골프인솔 최대 할인 혜택이 있으며, 직접 신어보고 개선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체험 행사도 함께 마련했다.

불스원 헬스케어본부 차미경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매일경제 SBS골프 엑스포는 골프 실력 향상에 고민이 많은 골퍼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행사“라며 “밸런스온 골프인솔을 현장에서 직접 느끼고 체감하는 것은 물론 파격적인 구매 혜택도 함께 받아보실 수 있다. 라운딩 하기 좋은 봄날에 밸런스온 골프인솔과 함께 베스트 스코어 기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