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ㆍ인피니티, 일산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오픈
상태바
닛산ㆍ인피니티, 일산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오픈
  • 모토야
  • 승인 2012.08.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1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에 일산지역 닛산ㆍ인피니티 브랜드의 판매망 강화와 서비스 확충을 위한 공식 전시장(㈜프리미어 오토모빌ㆍ㈜프리미어 오토, 대표이사: 심현보)과 종합 서비스 센터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수입차 전시장의 명소로 떠오르는 일산 풍동에 자리잡은 닛산ㆍ인피니티의 신규 전시장(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114-2번지)은 연면적 총 3,422m2의 부지에, 각각 3층의 건물로 브랜드 별 5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다. 안마의자가 비치된 릴렉스 룸/인터넷 공간/보스 오디오 체험 공간/바(bar) 타입의 카페테리아로 이루어진 다양한 고객 휴게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여기에 37대 이상의 차량이 들어설 수 있는 넉넉한 주차 공간도 확보하며 고객 편의의 질을 더욱 높였다.

새로운 전시장과 함께, 9개의 워크베이 및 3개의 도장부스를 갖춘 종합 서비스 센터도 함께 오픈했다. 소음 및 공해가 최소화 되도록 설계된 서비스 센터는 쾌적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1층에서는 닛산 차량을, 2층에서는 인피니티 차량을 정비할 예정이며, 첨단 정비기기 및 수리장비를 배치해 빠르고 정확한 수리가 가능하다.

한국닛산 켄지 나이토(Kenji Naito) 대표이사는『이번 전시장 오픈으로 수도권 대표적 주거지인 일산 지역의 닛산ㆍ인피니티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3S(세일즈, 서비스, 스페어-부품)’ 컨셉을 반영한 전시장 개설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더 많은 고객들이 한국닛산이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닛산은 이번에 개설된 일산을 포함하여, 닛산 브랜드의 경우 전국 10개의 전시장/갤러리 및 8개의 서비스 센터를, 인피니티 브랜드의 경우 전국 10개의 전시장 및 11개의 서비스 센터를 보유하게 됐다. 앞으로도 한국닛산은 차별화된 컨셉의 전시장 및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를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더욱 넓히고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