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토요타브랜드 런칭 3주년 기념 감사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한국토요타, 토요타브랜드 런칭 3주년 기념 감사 프로모션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2.10.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 브랜드가 한국 진출 3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마케팅 이벤트를 전개하여 화제다.

우선 토요타는 10월 한달간 ‘토요타 브랜드 런칭 3주년 기념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한 달간 트루 프레스티지 세단 뉴 캠리(하이브리드 포함)와 프리우스 구매 고객 에게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를 통해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현금 구매 시에는 뉴 캠리(하이브리드 포함) 200만원, 프리우스는 15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지원한다. 또한 토요타 전차종을 대상으로 오너 본인 및 직계가족이 재구매시 5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브랜드 런칭 3주년을 맞아 온 오프라인에서의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가 마련됐다.

10월 한 달간 매주 주말(토, 일)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는 고객들은 ‘토요타 슈가 컵케이크’를 증정하고, 토요타 페이스북에서는 ‘Happy Birthday with TOYOTA!’ 이벤트가 열린다. 브랜드 런칭 3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총 333명을 선정, 케이크 교환상품권, 무릎 담요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 토요타 브랜드 3주년을 맞아 매거진인 ‘TOYOTA STYLE’ 을 창간했다. 격월로 발행되는 ‘TOYOTA STYLE’ 은 토요타 브랜드의 모델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의 컨텐츠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토요타 관계자는 “지난 2009년 10월 국내 첫 진출한 이후,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3년 내에 누적 판매 2만대를 넘어서는 등 토요타 브랜드의 국내 런칭이 안정화되었다고 평가하고 있다”며 “이를 바탕으로 향후 ‘스타일리쉬 크로스오버(CUV) 모델 벤자’를 비롯, 토요타 브랜드만의 강점인 다양한 모델의 도입과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한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자동차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