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뉴 알티마(New ALTIMA) 고객 시승행사 진행
상태바
닛산, 뉴 알티마(New ALTIMA) 고객 시승행사 진행
  • 모토야
  • 승인 2012.1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www.nissan.co.kr)은 뉴 알티마(New ALTIMA)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해, 오는 11월 3일부터 12월 8일까지 전국 닛산 전시장에서 <뉴 알티마 고객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정은 강남 전시장(11/3), 서초 전시장(11/4), 분당 전시장(11/10), 일산 전시장(11/11), 광주 전시장(11/17), 대전 전시장(11/18), 대구 전시장(11/24), 부산 전시장(11/25), 수원 갤러리(12/1), 송파 전시장(12/2), 인천 전시장(12/8)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장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전시장에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형태의 체험존도 마련됐다. 뉴 알티마 안에서 BOSE®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의 영상과 사운드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BOSE® In Car Theater 체험존을 비롯해, 다트 게임과 닌텐도 Wii를 즐길 수 있는 게임존, 키즈존 및 뉴 알티마 카페를 준비해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신청자에 한해 토요타 뉴 캠리와의 비교 시승 기회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선착순 1,500명의 방문객에게 뉴 알티마 친환경 노트와 연필세트를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행사당일 시승을 마친 후 계약을 진행한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는 BOSE® In-Ear 이어폰을 증정한다.

켄지 나이토(Kenji Naito)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올 하반기 야심차게 출시한 뉴 알티마 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고객들이 시승을 통해 몸소 체험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고객 중심의 행사를 활성화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닛산은 뉴 알티마 구매고객을 위한 <Happy Bonus 신차교환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들의 편의를 증대시킬 예정이다. 이는 뉴 알티마 구입 후 1년 이내에 차량 사고가 발생할 경우 동일모델의 신차로 교환해주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다. 닛산 파이낸스 금융상품을 이용해 뉴 알티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본 시승행사 및 신차교환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