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크리스마스 기프트 셀렉션 출시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크리스마스 기프트 셀렉션 출시
  • 모토야
  • 승인 2012.12.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31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크리스마스 기프트 셀렉션을 선보인다.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크리스마스 기프트 셀렉션은 새롭게 선보이는 메르세데스-벤츠 세 꼭지별을 모티브로 한 ´크리스마스 스타’ 아이템 및 다양한 선물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크리스마스 스타 아이템 중 스타 화이트 여성 크로노그래프 시계는 스위스 제작의 정교함과 화이트 색상의 순수함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커프 링크스는 화이트 바탕 위의 실버 색상의 메르세데스-벤츠 세 꼭지별이 돋보이는 스마트한 비즈니스맨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다. 또한 미스틱 화이트(Mystic White) 색상의 SLS AMG 1:12 모델카는 외부 디자인 및 인테리어가 섬세하게 제작되었으며 도어 개폐와 조향 기능이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크리스마스 기프트 셀렉션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다이어리, 텀블러 등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크리스마스스타’ 아이템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기프트 셀렉션은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공식 홈페이지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 및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