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두번째 벤자 스타일러에 배우 이기우씨 선정
상태바
한국토요타, 두번째 벤자 스타일러에 배우 이기우씨 선정
  • 모토야
  • 승인 2012.12.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 브랜드는 각계각층의 스타일리더들과 함께 토요타 벤자만의 새롭고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전하는 프로젝트인 ‘벤자 스타일러’ 의 두번째 주인공으로 배우 이기우씨를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미 토요타는 첫번째 ‘벤자 스타일러’로 한국인 최초로 ´UFC’ 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동현 선수를 선정한 바 있다.


토요타 브랜드 관계자는 “김동현 선수가 강렬하고 다이나믹한 SUV만의 역동성과 잘 맞는 이미지였다면, 이기우씨는 훤칠한 키와 남성미를 갖추면서도, 부드러움과 패셔니스타로서의 세련됨이 SUV와 세단의 절묘한 조화를 이룬 벤자의 스타일과 잘 조화된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두번째 ‘벤자 스타일러’가 된 배우 이기우씨는 앞으로 6개월 간 토요타 스타일리쉬 벤자를 제공받아 시승하며 벤자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느끼고 체험할 예정이다. 또한, ‘벤자 스타일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토요타의 고객행사에 참여, 직접 체험한 벤자의 특별한 스타일을 대중과 공유하는 벤자 메신저로 활약할 예정이다.

토요타 브랜드는 이후 차례로 스타일리쉬 벤자의 다양한 개성에 맞는 ‘벤자 스타일러’ 를 선정, ‘벤자 스타일’을 홍보할 계획이다. 한편 ‘벤자 스타일러’와 관련된 흥미로운 스토리는 토요타 페이스북을 통해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