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2012년에는 토요타자동차 단독 및 토요타자동차 그룹 전체적으로 글로벌 판매와 생산, 해외 판매와 생산에 있어 과거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2013년에는글로벌 판매와 생산, 해외 판매와 생산에 있어 2012년의 실적을 상회하는 계획을 수립했다.
<참고자료1: 2013년 글로벌 생산 및 판매 계획>
단위:만대, ( )는 전년 대비증감(%)
토요타 | 다이하츠 | 히노 | 합계 | ||
글로벌 판매 | 890( 3) | 84( -3) | 17( 12) | 991( 2) | |
국내 판매 | 140(-18) | 60( -10) | 4( -2) | 204(-15) | |
해외 판매 | 750( 7) | 24( 21) | 13( 17) | 787( 8) | |
글로벌 생산 | 870(0) | 105( 5) | 19( 8) | 994(0) | |
국내생산 | 310(-11) | 72(-7) | 16( 7) | 398(-10) | |
해외생산 | 560( 7) | 33( 45) | 3( 14) | 596( 8) |
<참고자료2: 2012년 글로벌 생산 및 판매 실적 예상치>
단위:만대, ( )는 전년 대비증감(%)
토요타 | 다이하츠 | 히노 | 합계 | ||
글로벌 판매 | 868( 22) | 87( 19) | 15( 26) | 970( 22) | |
국내판매 | 170( 42) | 67( 23) | 4 ( 23) | 241( 35) | |
해외판매 | 698( 18) | 20( 8) | 11( 27) | 729( 18) | |
글로벌 생산 | 874( 26) | 100( 25) | 18( 38) | 992( 26) | |
국내생산 | 349( 26) | 78( 27) | 15( 34) | 442( 27) | |
해외생산 | 525( 26) | 23( 18) | 2( 74) | 550( 26) |
* 일본생산: 완성차 KD(국내라인오프 베이스), 해외생산: KD를 제외한 해외생산(현지라인오프베이스)
저작권자 © 모토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