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전 차종 연장보증상품 무상제공
상태바
르노삼성자동차, 전 차종 연장보증상품 무상제공
  • 모토야
  • 승인 2013.02.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가 전 차종 연장보증상품 5년 무상 제공 혜택을 포함한 2월 판매 조건을 1일 발표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품질과는 타협하지 않는다’는 품질 우선주의를 바탕으로 2월 한 달간 르노삼성자동차 전 차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엔진 동력전달 계통 및 일반부품에 대해 5년 또는 10만 km 연장보증상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는 르노삼성자동차의 DNA인 최고의 품질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을 보여주는 실질적인 혜택으로 고객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도심형 CUV 모델인 QM5 모델에 대한 혜택도 강화되었다. QM5 가솔린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1백 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QM5 살로몬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키세트 및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지난 1월초부터 동급 최고 연비를 자랑하는 New SM5 Platinum(택시 트림 제외)을 포함한 전 차종으로 확대 제공된 저금리 할부상품도 그대로 유지된다. 이에 따라 3.9%/36개월, 4.9%/60개월의 저금리 할부혜택이 전 차종 구매 고객에게 제공된다.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르노삼성자동차는 2월 14일까지 계약하고 2월내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가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동일하게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지점이나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