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배우 하정우, 최시원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아우디 코리아, 배우 하정우, 최시원 홍보대사 위촉
  • 모토야
  • 승인 2013.02.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대표 요하네스 타머)는 남성적 매력과 지적인 이미지의 배우 하정우와 만능 엔터네이너로서 한류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을 아우디 코리아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강인한 남성적 매력과 지적인 이미지로 수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하정우는 지난 연말 청룡영화상 인기스타상을 비롯해 피어선 영상 페스티벌 최고 남자배우상, 부천 국제 판타스틱영화제 프로듀서스 초이스 등 다수의 수상 경력으로 최고의 배우로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뿐만 아니라 활발한 미술 작품 활동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하정우는 6월 개봉 예정인 영화 ‘롤러코스터’를 직접 연출하는 등 다양한 예술적 감각과 재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1월 30일 개봉한 영화 베를린은 50%에 육박하는 사전 예매율로 한국 영화 최고 기록을 갈아 치우며 하정우의 탁월한 연기력에 대한 기대를 실감케 했다.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은 드라마와 영화, 광고, 공연무대를 넘나들며 글로벌 한류 스타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슈퍼주니어로 각종 국내외 시상식을 휩쓸며 가요계 정상에 등극했음은 물론, SBS <드라마의 제왕>, <아테나; 전쟁의 여신>, KBS2 <포세이돈>, 대만 GTV <화려한 도전> 출연 등 수 많은 해외 팬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아시아를 포함해 전세계적으로 300만 명이 넘는 트위터 팔로워를 확보해 한국인 최다 팔로워 보유 기록을 갖고 있으며, 다른 아시아 국가의 아우디 법인에서도 한류 스타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 명실상부 최고 한류 스타로 손꼽히는 최시원을 아우디 코리아 홍보대사로 임명하게 됐다.

아우디 코리아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하정우와 최시원은 앞으로 1년간 아우디의 공식 행사 참석 등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되며,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기간 동안 하정우는 고품격 고효율 고성능 스포츠 세단 아우디 S8을, 최시원은 아이언맨의 애마로 등장했던 고성능 스포츠카 아우디 R8 스파이더를 전용 차량으로 사용하게 된다.

아우디 코리아의 요하네스 타머 사장은 “하정우씨와 최시원씨는 지적이며 세련된 이미지와 탁월한 연기력, 뛰어난 예술적 감성을 가지고 있는 인물들”이라며 “다이내믹 프레스티지 브랜드 아우디의 이미지와 조화를 이뤄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