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프리미엄 해치백 208 전국 시승 이벤트 실시
상태바
푸조, 프리미엄 해치백 208 전국 시승 이벤트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3.02.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푸조 208 전국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해 11월 국내에 출시된 ‘푸조 208 1.4 e-HDi’가 에너지관리공단의 신연비 평가에서 21.1㎞/ℓ (복합연비)로 하이브리드, 경차를 포함한 국내외 전 차종에서 최고 연비 자동차에 오른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 연비는 소비자들이 차량을 구입할 때 가장 관심을 갖는 요소 중 하나.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푸조만의 첨단 기술력을 전국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208에 관심을 가져온 분들에게 차량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푸조의 프리미엄 해치백 208의 시승 이벤트는 △2월 16일, 서초/송파/용산/청주/대구/부산/창원전시장, △17일, 강남/일산/부천/수원/대전전시장, △23일 강서/인천/분당/전주/광주/천안/원주전시장에서 각각 진행된다. 지정된 코스를 따라 차량을 직접 주행해 볼 수 있으며, 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푸조 기념품도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문의 및 참가 신청은 푸조 이벤트 페이지 또는 가까운 전시장에 하면 된다.

푸조 208은 전 세대인 207에 비해 외부 사이즈는 줄었지만 내부 공간은 더욱 넓히고, 여기에 인체공학적 내부 디자인을 더해 운전자로 하여금 스포티하면서도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모델.  특히 차체 무게를 획기적으로 줄인데다 푸조의 기술력이 집약된 e-HDi 엔진 덕분에 하이브리드를 뛰어넘는 연비를 기록했다. 푸조 208은 1.4 e-HDi외에도 1.6 e-HDi 도 신연비 기준으로 18.8㎞/ℓ를 기록, 에너지관리공단의 신연비 평가에서 10위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뛰어난 엔진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춘 푸조 208의 장점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가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