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DS3, 엠넷 보이스코리아2와 만난다
상태바
시트로엥 DS3, 엠넷 보이스코리아2와 만난다
  • 모토야
  • 승인 2013.02.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오는 22일부터 방송되는 엠넷 슈퍼보컬 서바이벌 ‘보이스코리아2’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엠넷 보이스코리아2는 기존의 오디션 형식을 파괴한 블라인드 형태의 프로그램으로, 오로지 참가자들의 목소리와 보컬 실력만으로 최고를 선발해 시즌 1부터 화제를 낳았다. 많은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으며, 명실공히 오디션 프로그램의 끝판왕이라 불리고 있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보이스코리아 2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프리미엄 해치백 DS3를 상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 참가자들은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DS3을 타고 이동하는 등, DS3만의 예술적인 감성과 트랜디한 이미지를 통해 참가자들의 개성과 실력을 대변할 것이다.

이번 시트로엥 DS3와 엠넷 보이스코리아 2의 만남은 쿨하고 현대적인 이미지로 대한민국 젊은 세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아이템들의 절묘한 조합으로 평가받고 있다. 시트로엥이 함께 하는 ´보이스 코리아2´는 오는 22일 금요일 밤11시 첫 전파를 탈 예정이다.

시트로엥 DS3는 프렌치 프리미엄의 예술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는 평가와 함께, 패션과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여기에 뛰어난 연비와 섬세한 드라이빙 퍼포먼스까지 고루 갖추고 있어 많은 자동차 마니아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화제의 프로그램을 통해 시트로엥 DS3의 매력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엠넷 보이스코리아2 공식후원을 통해서 젊은 세대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프렌치 럭셔리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갈 계획 »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시청률 46%를 자랑하는 국민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 푸조와 시트로엥의 대표 모델들을 협찬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