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쉐비케어 2주년 기념 새봄맞이 안전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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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쉐비케어 2주년 기념 새봄맞이 안전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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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13.03.11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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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쉐비케어 국내 도입 2주년 기념 ‘새봄맞이 안전 캠페인’을 3월 11일부터 23일까지 전국 438개 한국지엠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되는 고객 서비스 캠페인은 ▲6 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점화플러그/케이블, 앞/뒤 브레이크 패드/라이닝, 엔진오일/오일필터 및 에어클리너, 액세서리 벨트, 타이어(공기압/마모), 전구류 점등상태 등)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 ▲한국지엠 순정 액세서리 차량용 블랙박스 40% 특별할인 판매, 롯데카드 결제시 최대 3만원 상당의 GS 모바일 주유권 제공 등의 항목으로 구성된다.

한국지엠 A/S사업본부 박경일 전무는 “나들이가 많은 봄철을 맞아 안전하고 편안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 고객을 감동시키는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지엠은 쉐보레 출범 2주년을 맞아 기존의 혁신적인 고객 케어 프로그램인 쉐비케어 3.5.7과 더불어 더욱 파격적인 프로그램인 ‘쉐비케어 3.5.7 어슈어런스(Chevy Care 3.5.7 Assurance)’를 추가로 시행한다. 알페온을 포함, 쉐보레 신차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은 기존 ‘쉐비케어 3.5.7’ 또는 ‘쉐비케어 3.5.7 어슈어런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게 된 것.(차량 출고 기준)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는 ▲3년간 차대차 파손사고 시 신차교환 ▲5년 또는 10만km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적용 ▲7년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로 구성된다.

(단, 라보, 다마스 경상용차와 수입모델인 카마로/콜벳, LPG 차량 중 면세차량 (장애인 LPG 면세차량, 렌터카 등), 택시, 조달가/리스차량, 법인명의 구입차량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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