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휠, 쉐보레 카마로 핫휠 스페셜 에디션 서울 모터쇼에서 공개
상태바
핫휠, 쉐보레 카마로 핫휠 스페셜 에디션 서울 모터쇼에서 공개
  • 모토야
  • 승인 2013.03.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8일부터 11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OICA 국제 공인 ‘2013 서울 모터쇼’에서 세계 No.1 자동차 완구 브랜드 핫휠의 인기 자동차 완구 모형을 실제 차량으로 만든 쇼 카, “쉐보레 카마로 핫휠 스페셜 에디션” (Camaro Hot wheels Special Edition)이 국내 최초로 관람객들에게 공개된다.


핫휠과 쉐보레가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든 쉐보레 카마로 핫휠 스페셜 에디션은 이미 워싱턴 모터쇼, LA 모터쇼, 캐나다 모터쇼 등 해외 많은 모터쇼에서 공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핫휠은 2001년, 실제 완성차 사이즈의 핫휠 자동차인 Twin Mill을 SEMA 쇼에 전시하는 것을 시작으로, 핫휠 35주년 기념식에 두 번째 모델인 Deora® II 등 다양한 life-size 핫휠 자동차를 선보였다.

그러나, 실제로 판매 될 자동차 모델은 올해 쉐보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쉐보레 카마로 핫휠 스페셜 에디션’이 최초이다. 핫휠의 Top Global Partner인 쉐보레는 핫휠 매니아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 40차례 이상의 디자인 수정을 거쳐 이번에 공개되는 “쉐보레 카마로 핫휠 스페셜 에디션”을 생산하였다. 최초의 카마로 미니카는 핫휠이 1968년 1:64 사이즈로 출시하여 핫휠 수집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으로, “쉐보레 카마로 핫휠 스페셜 에디션”은 핫휠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의 꿈을 현실로 구현한 것이다.

또한, 서울 모터쇼 핫휠 부스에서 진행되는 행운권 추첨에 참여하면, 카마로 핫휠 스페셜 에디션 Special Kit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많은 핫휠 컬렉터들을 열광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카마로 스페셜 에디션 Special Kit은 전 세계에서 1만대만 한정 제작된 Special Kit이고, 국내에서는 단1,000대만이 들어왔으며, 이 Special kit은 이번 모터쇼 기간에 핫휠 부스 방문객 대상과 핫휠 브랜드 블로그 이벤트 참가자 그리고 온라인상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공 될 예정이다.


핫휠은 서울 모터쇼에서 핫휠 팀의 스턴트 묘기에 사용했던 스턴트 카 “핫휠 벨로스터”를 전시한다. 이번에 전시되는 자동차는 현대 벨로스터로 핫휠 팀의 스턴트 에피소드 중, 직각으로 벽을 타고 내려왔던 묘기를 보여준 자동차와 같은 모델이다.

핫휠이 현대차 벨로스터를 활용하여 평평한 길에서 달리다가 직각의 벽을 한 바퀴 돌고 내려오는 묘기는 유투브에서 조회수 160만건 이상을 돌파했다. 당시 이 영상을 본 많은 사람들이 “동영상 조작이라고 할 만큼 놀라운 영상”이라며 많은 관심을 받았던 핫휠의 스턴트 카 모델이다.

한편, 핫휠은 이번 모터쇼에 단독 부스를 설치하여, 다양한 디자인의 핫휠 베이직 카(1:64스케일)와   국내에는 출시되지 않은 슈퍼 프리미엄 엘리트 라인(1:18, 1:43스케일)을 선보이고, 관람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