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ll New V40, 볼보자동차 성장 이끌어
상태바
The All New V40, 볼보자동차 성장 이끌어
  • 모토야
  • 승인 2013.04.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5도어 해치백 ‘The All New V40’의 국내 시장 반응이 예사롭지 않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V40이 출시 한 달도 채 안되 초도 물량의 45%, 볼보3월 한 달 판매량의 25%를 달성하며 볼보자동차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밝혔다. (63대 - KAIDA 집계 기준)



프리미엄 5도어 해치백 V40은 볼보자동차의 새로운 브랜드 컨셉인 ‘Designed Around You’를 기반으로 한 첫 모델이다. 세계 최초로 개발한 보행자 에어백을 탑재하여 ‘2012 유로 NCAP 충돌 테스트’ 역사상 최고 점수를 획득, 가장 지능적이고 안전한 차로 평가 받았다. 세련된 디자인 역시 강점이다. 내/외부 곳곳에서 느껴지는 스칸디나비안 감성의 감각적인 디자인은 국내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국내에는 2.0L디젤과 2.0L 가솔린 엔진 적용 모델을 선보이며, 가격은 36,900,000(VAT 포함)원부터 45,900,000원(VAT 포함)이다.

볼보자동차는 V40을 필두로 3월 한 달간 총 252대(KAIDA 집계 기준)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전월 대비 163%, 전년 동기 대비 114% 상승이라는 놀라운 수치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이러한 성장세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방침이다.

먼저 지난 4월 1일, H모터스 인천 송도 서비스 센터를 공식 오픈하며 인천 지역 서비스 강화해 나섰다. 또한, 오는 5월에는 강원도 원주 지역과 경상남도 창원 지역의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오픈을 통해 전국적인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 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볼보자동차는 ‘3S(세일즈, 서비스, 스페어-부품)’컨셉을 도입하여 방문 고객들에게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3S컨셉은 판매와 서비스의 긴밀한 연계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볼보자동차의 차별화된 고객만족 시스템으로, 현재 볼보자동차의 모든 전시장은 이 시스템 하에 운영되고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The All New V40의 출시가 볼보자동차 전체 판매량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다”라며 “차량 판매뿐 아니라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적극적인 투자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