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새로운 ES 300h로 렉서스 하이브리드 큰 장 세운다
상태바
렉서스, 새로운 ES 300h로 렉서스 하이브리드 큰 장 세운다
  • 모토야
  • 승인 2013.04.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 브랜드가 ‘렉서스 하이브리드’의 대대적인 시장공략을 위한 ‘히든 카드’ 를 빼들었다. 
 
‘히든 카드’의 주인공은 나카바야시 히사오 한국토요타 자동차 사장이 2013 서울모터쇼를 통해 출시를 예고한 New Generation ES 300h Premium.


렉서스 브랜드는 8일 일부 옵션 조정을 통해 가격경쟁력을 높힌 렉서스 하이브리드 New Generartion ES 300h 의 새로운 트림인 New Generation ES 300h Premium을 출시하고 전국 18개 렉서스 전시장에서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가격은 4,990만원. 이로서 렉서스 New Generation ES 300h의 트림은 New Generation ES 300h Supreme(표준형), Executive(고급형)에 이어 New Generation ES 300h Premium이 추가되어 3가지로 확대된다.
 
렉서스는 지난해 9월 6세대 풀체인지 모델 New Generation ES를 새롭게 출시하며, ES 라인업으로는 최초로 하이브리드인 ES 300h를 투입한 바 있다.

이번 New Generation ES Premium의 출시는 이러한 기존 ES 300h의 탁월한 기본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인조가죽시트, 리어 윈도우 선쉐이드 등 일부 옵션의 조정을 통해, 4천만원대의 뛰어난 가격 경쟁력으로 ‘렉서스 하이브리드’ 로 대표되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시장의 전면 확대를 위한 나카바야시 히사오 사장의 결단에 따른 것 이라고 렉서스 브랜드 관계자는 설명했다.

나카바야시 히사오 사장은 이번 서울 모터쇼를 통해 “Lexus Hybrid 기술은 뛰어난 연비와 강력한 Performance, 최고의 정숙성과 편안함 그 자체로 ES 300h Premium는 ‘사면 만족하는 모델’ “ 이라고 강조한 바 있다. 한편 렉서스는 4월 한달 동안 New Generation ES 300h의 전 트림을 구매하시는 고객에게 엔진오일과 필터의 평생 무료교환 쿠폰(10년 20만km)을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New Generation ES 300h Premium의 출시 및 구매와 관련한 사항은 전국 18개 렉서스 전시장에서 자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