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SBS 주말 드라마 ‘출생의 비밀’ PPL 진행
상태바
볼보자동차, SBS 주말 드라마 ‘출생의 비밀’ PPL 진행
  • 모토야
  • 승인 2013.05.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달 27일부터 방송되고 있는 SBS 주말 드라마 ‘출생의 비밀’에 프리미엄 5도어 해치백 V40 D4 Premium, 플래그십 세단 S80 T6 EXE, 스칸디나비안 럭셔리 SUV XC60 D4 등 자사의 대표 모델을 대거 협찬한다.


SBS 주말 드라마 ‘출생의 비밀’은 국내 굴지의 그룹사를 배경으로한 드라마로, 기억상실의 한 여인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잃어버린 시간과 사랑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한층 성숙해진 성유리의 연기력과 유준상, 한상진, 이진, 김영광, 그리고 김갑수 등 개성파 연기 배우들이 총 출연하며 주말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등장인물의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차량을 대거 협찬하여 자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천재적인 두뇌와 세련된 여성미를 갖춘 성유리(정이현 역)는 프리미엄 5도어 해치백 V40 D4 Premium을 탄다. 내-외부를 아우르는 스칸디나비안 감성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V40은 스타일리쉬한 성유리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또한 세계최초로 개발된 보행자 에어백을 탑재하여 가장 지능적이고 안전한 차로 평가 받은 V40은 능력 있는 커리어 우먼으로 등장하는 성유리의 스마트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그룹 총수의 장남이자 남부러울 것 없는 재력을 갖춘 한상진(최기태 역)은 볼보자동차의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인 S80 T6 Executive(익제큐티브)를 탄다. S80 T6 Executive는 최고급 호두나무 센터스택, 최상급 가죽시트 등 프리미엄 내장재를 사용함은 물론, 냉장고 및 크리스탈 글라스 등 뒷자리 승객을 위한 편의시설까지 두루 갖춰 엘리트 기업가인 한상진의 럭셔리한 이미지를 잘 표현했다.

예가그룹의 일원이 되고 싶은 야망을 품은 김영광(박수창 역)은 스칸디나비안 럭셔리 SUV XC60 D4를 탄다. 볼보 XC60의 스포티하면서 카리스마 있는 쿠페 디자인은 패션 모델 출신의 배우 김영광의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또한 도심과 아웃도어를 가리지 않는 XC60의 파워풀한 주행성능은 성공을 위해 거침없이 질주하는 김영광의 모습을 잘 표현하고 있다는 평가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달 1일부터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되고 있는 SBS Golf 채널의 ‘용감한 원정대 시즌2’에도 차량 협찬을 진행한다. ‘용감한 원정대 시즌2’는 변우민, 안재모, 이본 등 연예인 골프 원정대가 국내 유명 골프 클럽을 방문하여 일반인 챔피언들과 골프 대결을 갖는 골프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프리미엄 5도어 해치백 V40과 스칸디나비안 럭셔리 SUV XC60외에도 다이내믹 스포츠 세단 S60 등 볼보자동차의 대표 인기 모델들이 총 출동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드라마, 골프 프로그램 등 폭넓은 PPL을 통해 적극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