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지프 6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크라이슬러, 지프 6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3.06.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6월 한 달간 크라이슬러와 지프 브랜드의 대표 모델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 한다고 밝혔다.


6월 한달간 크라이슬러의 프리미엄 세단 2013년형 300C 3.6L 또는 300C Prestige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선호하는 구매 방식에 따라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등록비 전액 지원 중 선택하여 Pentastar® V6 엔진과 미국 세단 최초로 8단 자동변속기(e-Shift) 적용으로 정숙성, 가속성, 효율성을 모두 구현한 프리미엄 세단 300C를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지프의 프리미엄 SUV 그랜드 체로키 Laredo 가솔린, 디젤 모델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도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취.등록세 지원 중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6월 한달 지프 구매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국내 최대의 오프로드 드라이빙 행사인 ‘Jeep Camp 2013’에 초청한다. ‘Jeep Camp’는 세계 최초로 4륜 구동 차량을 탄생시킨 지프 브랜드가 자랑하는 60년 전통의 세계 최고의 오프로드 축제로,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평소 접하기 힘든 다양하고 역동적인 오프로드 코스를 질주하며 가족과 함께 다른 참가자들과도 교감할 수 있는 이상적인 오프로드 축제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이나 크라이슬러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