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크라이슬러 인천 전시장 신규 오픈
상태바
피아트-크라이슬러 인천 전시장 신규 오픈
  • 모토야
  • 승인 2013.08.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인천지역 고객 서비스 향상 및 피아트 판매 거점 구축을 위해 인천광역시 남구 주안동에 ‘피아트-크라이슬러 인천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


피아트-크라이슬러 인천 전시장이 새롭게 오픈함에 따라 인천지역 고객의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브랜드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져 고객의 편의성 또한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피아트-크라이슬러 인천 전시장은 총면적 330m2(100평) 규모로 인천 남구 주안 6동929-12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편안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브랜드의 모델을 둘러보고 시승해 볼 수 있도록 독립된 전시 공간 및 라운지 시설을 마련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대표는 “피아트-크라이슬러는 보다 많은 고객이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브랜드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세일즈 네트워크 강화에 노력하고 있다“며 “인천 전시장 오픈으로 유럽과 미국을 대표하는 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인천 및 인접지역 고객의 접근성이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이번에 오픈한 인천 전시장을 포함해 전국에 21개의 공식전시장과 20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경기지역뿐 아니라 전국 주요 도시를 거점으로 세일즈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성장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