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 컬러 미 라드 코리아 5K 후원
상태바
피아트, 컬러 미 라드 코리아 5K 후원
  • 모토야
  • 승인 2013.08.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트 브랜드는 즐거움과 컬러가 있는 글로벌 마라톤 축제 ´컬러 미 라드 코리아 5K(Color Me Rad Korea 5K)´를 후원한다.

컬러 미 라드 5K는 인체에 무해한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천연색 가루를 뿌리며 5km의 마라톤 코스를 달리며 즐기는 이색 마라톤 행사. 중간 중간의 폭탄 구간에서는 스태프들이 색폭탄(color bomb)도 퍼부어 피니시에 이르면 모든 참가자들이 파랑, 초록, 핑크, 보라, 노랑 등 컬러 폭탄으로 형형색색 물들게 된다.

피아트는 컬러 미 라드 5K 인천(9월 7일)과 컬러미 라드 5K 일산(9월 14일)을 후원하며 깜찍 발랄 컬러풀한 친퀘첸토(500)가 페이스카로서 유쾌한 컬러의 축제를 이끌어 나가게 된다.

또한, 출발 지점에 친퀘첸토와 함께하는 포토존을 설치해 유쾌한 기억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피아트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컬러 미 라드 5K에서 페이스카로 활약할 친퀘첸토에 가장 어울리는 컬러를 뽑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피아트 페이스북에 친퀘첸토 페이스카에 어울리는 컬러와 이유를 올리면 그 중 가장 센스있는 글을 올린 30명에게 컬러 미 라드 5K 참가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피아트 브랜드의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정일영 이사는 “컬러 미 라드는 기록도, 경쟁도 없이 아름다운 컬러와 여유, 유쾌함을 즐기는 행사“라며 “발랄하고 컬러풀한 피아트 친퀘첸토는 형형색색으로 물든 참가자들과 함께 더욱 여유롭고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