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9월 구매 고객 대상 GETAWAY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MINI, 9월 구매 고객 대상 GETAWAY 프로모션 진행
  • 모토야
  • 승인 2013.09.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가을 캠핑 시즌이 시작되는 9월을 맞아 MINI 컨트리맨과 MINI 페이스맨 차량 구매 고객들에게 캠핑 장비를 선물로 제공하는 MINI ‘겟어웨이(GETAW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 캠핑 시즌에 맞춰 9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MINI 컨트리맨과 MINI 페이스맨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00만원 상당의 라푸마 캠핑 장비세트를 증정하는 것이다.

캠핑 장비는 5인용 라푸마 로간 5 텐트, 또는 폴딩 테이블, 키친 테이블, 릴렉스 페어 2개, 트윈스토브, 코펠세트로 구성된 쿠킹세트, 또는 4인용 로간 B 텐트와 그라운드 시트, 침낭과 베게, 가스랜턴으로 구성된 야영세트 3가지 세트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9월 26일까지 진행되는 MINI NOT NORMAL 캠핑장 이용도 가능하다. 이미 캠핑 장비를 갖춘 고객들을 위해 95만원 상당의 신형 MINI 폴딩 바이크 라임도 선택 가능하다.

추가적인 혜택으로 2013년식 모델에 따라서 금융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MINI 컨트리맨과 MINI 페이스맨은 MINI의 새로운 세그먼트를 대표하는 모델들이다. MINI 컨트리맨은 MINI 최초의 4도어 모델이자 대형 테일게이트, 최대 5명의 탑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SUV 모델이며, MINI 페이스맨은 날렵한 디자인을 가진 프리미엄 소형차 부문 세계 최초의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AC)모델이다. 두 모델에는 모두 MINI의 사륜구동 시스템인 ALL4가 적용되어, 압도적인 접지력과 향상된 커브주행력으로 MINI차량 중 가장 캠핑에 어울리는 모델들이다.

MINI의 9월 프로모션에 자세한 내용은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 080-6464-003 또는 MINI 코리아 홈페이지(www.min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