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tvN ‘감자별’에 차량 협찬 진행
상태바
푸조, tvN ‘감자별’에 차량 협찬 진행
  • 모토야
  • 승인 2013.09.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23일 첫 방송된 tvN 새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QR3(극본 이영철/연출 김병욱)’에 푸조의 대표차량 508, 3008 등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감자별 2013QR3’은 어느 날 갑자기 지구에 날아온 소행성(감자별)으로 인해 위기에 처한 노씨 일가를 주인공으로, 좌충우돌 즐겁고 유쾌한 이야기들을 담았다. 이번 시트콤은 ‘하이킥’ 시리즈로 큰 사랑을 받은 김병욱PD의 신작으로, 역대 그의 작품에 출연했던 이순재, 노주현, 금보라 등 연기파 배우들과 여진구, 하연수, 고경표 등 젊은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것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 노씨 일가의 중심인 노송(이순재 분)은 절제된 세련미로 호평 받고 있는 푸조의 플래그십 세단 508을 탄다. 고령에도 불구하고 혈기왕성한 할아버지의 모습을 보여줄 노송(이순재) 캐릭터와 우아하면서도 다이내믹한 푸조의 프리미엄 세단 508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508은 푸조의 플래그십답게 우아한 디자인, 다이나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및 최첨단 편의 시스템 등을 고루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모델이다.

노씨 집안의 유일한 사위이자 아내에게 잡혀 사는 감성 충만 변호사 김도상(김정민 분)은 두 아들을 둔 가장의 역할에 맞춰 SUV 모델인 푸조 3008을 타고 등장한다. 푸조 3008은 프랑스의 낭만, 재치 있는 공간활용, 뛰어난 연비 3박자를 모두 갖춘 차량으로, 푸조의 스테디 셀링 모델이다. 그 외 변덕여왕인 막내딸 노수영(서예지 분) 등 다양한 인물들이 연비 1등으로 인기몰이 중인 푸조 208과 시트로엥 DS3 등을 타고 등장할 예정이다.

KBS ‘내 딸 서영이’, MBC ‘금나와라, 뚝딱!’ 등 드라마 협찬을 통해 인지도 제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한불모터스㈜는 ‘시트콤의 대가’ 김병욱PD의 연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 새 일일시트콤 차량 협찬으로 푸조의 국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 세련된 프랑스 감성의 푸조 대표모델과 김병욱PD 시트콤 특유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조화를 이뤄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