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2013 윈터 캠페인’ 실시
상태바
재규어 랜드로버, ‘2013 윈터 캠페인’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3.11.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는 겨울에도 최고의 차량 상태를 유지하면서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2013 윈터 캠페인(2013 Winter Campaign)’을 내달 13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윈터 캠페인에 따른 무상 점검 서비스 외에 주행 안전성을 배가시킬 겨울용 휠과 타이어 관련 서비스인 ‘윈터 휠&타이어 프로그램’을 동시에 진행한다.


서비스 대상은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을 보유한 모든 고객이며, 전국 14개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한다. 서비스 기간은 이달 25일을 시작으로 윈터 캠페인은 내달 13일까지 3주간, 윈터 휠&타이어 프로그램은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숙련된 테크니션이 제공하는 총 20개 항목의 무상 점검 서비스는 기본으로 제공되며 겨울철 안전 운행에 직결되는 개별 차량의 상태를 정밀 점검 후 1:1 상담 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고객 유지비 절감을 위해 캠페인 기간 동안 부품 및 액세서리, 공임비는 1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된다. 특히 겨울철 필수인 스노우 체인, 부동액 보충, 디젤 연료 첨가제, 연료 필터는 20% 할인율을 적용해 고객 부담을 줄였다.

‘윈터 휠&타이어 프로그램’은 차량의 접지력을 높여주는 겨울용 휠과 타이어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고자 기획됐다. 구입시 휠은 25%, 타이어는 20%를 할인해 구입할 수 있으며, 내년 4월까지 겨울용 휠과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도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탈장착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이번 캠페인의 목적은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한 길라잡이 역할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하는 것”이라며 “고객 만족의 기본은 안전 운행에서 시작하는 만큼 철저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최상의 차량 상태를 유지시키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