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코리아, 얼라이브 캠페인으로 새로운 도약 시작
상태바
재규어 코리아, 얼라이브 캠페인으로 새로운 도약 시작
  • 모토야
  • 승인 2013.12.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처음 선보인 재규어 얼라이브 캠페인에서 보다 업그레이드 이번 캠페인은 디자인부터 퍼포먼스까지 살아 숨쉬는 생명력 넘치는 재규어 차량의 특징과 브랜드의 지향점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특히 이번 캠페인을 통해 디지털 소셜 미디어를 공격적으로 활용,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직접적인 경험과 체험의 기회를 더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시작으로 재규어 코리아는 ‘재규어 얼라이브 (JAGUAR SO ALIVE MOMENT)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재규어의 기술적 가치를 일차원적으로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참여자가 직접 체험하고 느끼고 공유할 있게 구성됐다.

 

재규어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탭에서 직접 시동 버튼을 눌러 XFR-S 주행 영상을 감상한 마음에 드는 장면을 선택한다. 선택한 장면에 따라 참가자를 사로잡은 매혹적인 디자인, 혁신적인 기술, 강렬한 퍼포먼스 재규어 얼라이브의 정의를 확인 있다. 마지막으로 간단한 정보를 기입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31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럭셔리 스포츠 세단 XF 주말 시승권, 재규어 골프가방, 여권 케이스, 기프트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 6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코리아 대표는 “인간의 모든 창조물 살아 움직이는 생명체와 가장 유사한 것이 자동차이며 재규어 차량이 생명체를 닮은 디자인과 퍼포먼스를 갖고 있는 이유이다”라며 “얼라이브 캠페인을 통해 궁극적으로 브랜드 차량의 특성이 모든 자동차 팬들에게 공감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재규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aguarKorea)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