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4모션 윈터 어드벤쳐 이벤트 개최
상태바
폭스바겐코리아, 4모션 윈터 어드벤쳐 이벤트 개최
  • 모토야
  • 승인 2013.12.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 쿨)는 오는 12월 27일부터 1월 26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소재 용평리조트에 폭스바겐의 4륜구동 기술인 4모션(4MOTION®)을 체험할 수 있는 <4모션 스퀘어(4MOTION® SQUARE)>를 개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4모션(4MOTION)은 열악한 주행 조건이나 미끄러운 노면에서 구동력을 높여주는 폭스바겐만의 특화된 상시 4륜구동 시스템의 명칭으로,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겨울 레포츠를 즐기는 마니아 층과의 새로운 접점을 마련해 눈길에서 더욱 돋보이는 폭스바겐의 4륜구동 기술력을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는 4모션 스퀘어 이벤트 라운지에서는 페이톤, 투아렉, CC, 티구안 등 폭스바겐의 4모션 모델들을 직접 살펴볼 수 있으며,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단, 12월 27일부터 1월 12일까지는 매일 진행)에는 현장 시승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시승 후 고객카드를 작성하면 2014년 폭스바겐 다이어리와 바이오더마 립밤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도 증정한다.

또한, 매일 선착순으로 프리미엄 스키 브랜드인 살로몬(SALOMON)과 아토믹(ATOMIC)의 스키와 스노보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간단한 설문만 참여해도 2014년 폭스바겐 캘린더가 선물로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아토믹 스키(1명), 살로몬 스노보드(1명), 아토믹&살로몬 고글(10명)과 헬멧(10명)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된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라운지에 입장하는 폭스바겐 고객과 용평 골프리조트 회원들에게는 겨울철 간식과 음료 서비스를 상시 제공하며,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선착순 50명에게 독일 전통 소시지를 맛볼 수 있는 스페셜 케이터링 서비스도 제공된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본격적인 겨울 레저활동 시즌을 맞이하여 폭스바겐의 최강 4륜구동 시스템의 가치를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주요 4모션 차종을 한 자리에서 접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폭스바겐의 매력을 경험하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VW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