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메이저리거 추신수 선수에 링컨 MKX 의전차량 제공
상태바
포드코리아 메이저리거 추신수 선수에 링컨 MKX 의전차량 제공
  • 모토야
  • 승인 2014.01.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최근  메이저리그에서 아시아 자유계약선수(FA) 최고액으로 텍사스 레인저스에 입단한 추신수 선수의 방한기간 중 의전차량으로 링컨 MKX를  지원한다.

지난 12월 30일 귀국한 추신수 선수는 오는 1월 12일 미국으로 출국하기 전 보름동안 한국에서의 다양한 일정을 소화할 예정으로, 기자 간담회를 시작으로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 위촉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자선행사 등의 행사에 참석하며 링컨 MKX를 이용할 예정이다.


링컨 MKX는 정교한 디자인과 스마트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진정한 럭셔리 SUV를 지향하고 있다. 링컨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스플릿윙 그릴로 대변되는 세련된 외관 디자인에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혁신적인 지능형 4WD 시스템 등 탁월한 주행 성능을 갖췄다.  링컨 브랜드의 품격에 걸맞게 스코틀랜드 ‘브리지 오브 위어’(Bridge of Weir™) 가죽으로 마감된 인테리어 공간, 극장 수준의 뛰어난 음질과 선명한 음색을 전달하는 THX® II 인증 오디오, 그리고 미국 보험협회 부설 고속도로 안전연구소(IIHS)로부터 ‘2012 가장 안전한 모델(2012 Top Safety Pick Award)’로 선정되며 입증된 탁월한 안전성 역시 링컨 MKX의 매력이다.

올해 신시내티 레즈에서 톱 타자로 나서 높은 출루율(0.423)과 함께 20홈런 - 20도루 - 100볼넷 - 100득점이라는 대기록을 작성한 추 선수는 지난 22일 텍사스 레인저스와 7년간 1억3000만 달러(약 1371억원)라는 천문학적인 액수에 사인하고 미국 진출 13년 만에 정상급 메이저리거로서의 꿈을 이뤘다.

포드코리아 노선희 홍보 이사는 "야구계의 별 중의 별들이 모이는 메이저리그 무대에서 최고의 실력를 선보이며 이번에 또다른 도전을 시작하는 추신수 선수의 열정은 최고의 럭셔리 SUV를 지향하는 링컨 MKX의 가치와 잘 부합한다고 생각해 추신수 선수에게 의전차를 지원하게 됐다"며 " 이번 의전차량 지원을 통해 2014년 추신수 선수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