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SUV 모델 3008, ‘프리 익스체인지’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푸조 SUV 모델 3008, ‘프리 익스체인지’ 프로모션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4.01.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1월 한 달간 푸조의 대표 SUV 모델인 3008 1.6 e-HDi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008 프리 익스체인지(Free Exchang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08 프리 익스체인지’ 프로모션은 차량 구입 후 새 차량으로 교환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수입차 업계에서 최초로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도 진행한다. KT 캐피탈을 이용해 3008 1.6 e-HDi를 구입한 후 15일 이내 차량에 대한 단순 불만족, 컬러 변경 등으로 차량 교체를 요청하는 경우 신차로 변경해 준다. 이 프로그램은 푸조 내 동일 모델뿐 아니라 상위 모델로도 변경이 가능하다. 이때 발생하는 차량 가격 차액분과 등록 부대 비용을 고객이 부담하면 되며, 해당차량에 대한 사고가 없는 경우에 한해 가능하다.


여기에 차량 구입 1년 내 차량 구매 가격의 약 30% 이상의 수리비가 발생하는 사고 시, 신차로 교환해주는 ‘신차 교환 프로그램’이 함께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구입한 3008의 조건이 신차교환에 필요한 사항을 충족하게 되면 수리나 보상 대신 동일한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다. 또한, ‘3008 프리 익스체인지’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10만km 오일 교환 서비스도 받게 된다.

푸조 3008은 볼륨감 있는 디자인, 뛰어난 연비, 넓은 수납공간은 물론 사계절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한 그립 컨트롤을 고루 갖춰 겨울철 특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푸조 그립컨트롤은 SUV의 오프로드 특징을 재해석한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으로, 필요 시 차량의 지면 컨트롤 기능을 향상 시킨다. 트랙션 컨트롤을 통해 눈길, 모랫길, 진흙길 등 어떤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도록 해주는 것이 특징. 평지(Standard), 스노우(Snow), 진흙(Mud), 샌드(Sand), ESP 오프(ESP Off) 등 다섯 가지 주행 모드를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3008 e-HDi의 가격은 40,700,000원(VAT 포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