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 성산동에 건립
상태바
국내 최대 규모,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 성산동에 건립
  • 모토야
  • 승인 2014.02.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는 금일 마포구 성산동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가 될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성산서비스센터’의 착공식을 진행한다. 


이날 착공식에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대표 및 김세호 고객서비스 총괄 이사를 비롯해 서비스 센터를 운영할 아주네트웍스의 정진 대표, ㈜아주 오토지원실 최광석 실장이 참석해 성공적인 건립을 기원한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대표는 축사를 통해 “국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가 성산동에 위치하게 되면 서울 지역을 양분하는 강북 지역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진다”며 “재규어 랜드로버 전체의 서비스 수요를 분산시킬 수 있기 때문에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 역시 크게 향상시키는 효과를 거둘 것”이라고 밝혔다. 


성산서비스센터는 지상 3층, 연면적 3,379.45㎡로 올해 상반기 완공 예정이다. 공식적인 운영을 시작하면 총 20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월 1,500대의 서비스 처리 능력을 보유하게 된다. 이밖에 100% 알루미늄 차체 구조를 적용한 차량의 수요 확대에 맞춰 알루미늄 패널의 판금, 리벳본딩, MIG 용접, 알루미늄 특수코팅 및 도색 등이 원스톱으로 처리 가능한 전용 작업부스도 갖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