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누적 2만대 돌파 기념, 재구매 고객 감사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푸조 누적 2만대 돌파 기념, 재구매 고객 감사 프로모션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4.02.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푸조 누적 2만대 돌파 기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월 한 달간 ‘재구매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과거 푸조 차량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 푸조 차량을 재구매 하면 10만km 엔진 오일 교환 서비스 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시장에 판매하고 있는 푸조 전 차종 대상이다. 




푸조는 국내 수입차 시장 초기였던 1988년 판매를 시작해 대한민국 수입차 1세대로 시장을 다지며, 최초로 디젤 세단을 국내 소비자들에 선보이는 등 선구적인 역할을 해왔다. 지난해 국내 시장에서 총 2,776대가 판매하며 2012년 대비 약 15%가량 성장했다. 지난 달에는 국내 누적 판매 2만대를 넘어서며 꾸준한 인기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연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연비는 역시 푸조’라는 인식이 자리 잡아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