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골프대회 개최
  • 모토야
  • 승인 2014.03.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가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2014(MercedesTrophy Korea 2014)´ 골프 대회를 4월 28일(월)부터 한달 동안 개최한다.


올해로 17회를 맞는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대회는 전세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이 참가하는 아마추어 골프 대회이다.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2014는 메르세데스카드 고객 중 아마추어 골퍼 7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4월 28일(월)부터 한달 동안 총 5회 예선과 3일 동안의 결선을 통해 한국 대표를 선발한다. 결선은 제주도에 위치한 클럽 나인브릿지에서 열린다.


한국 대표로 선발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 본사가 위치한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열리는 메르세데스트로피 월드 파이널(MercedesTrophy World Final)에 참가하게 된다. 메르세데스트로피 월드 파이널 참가자는 골프 대회 참가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 박물관, 메르세데스-벤츠 플랜트 투어 등을 포함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를 경험하게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메르세데스카드 고객은 메르세데스트로피 접수처로 신청하면 된다. 메르세데스카드 회원이 아닌 경우 카드 신규 가입 후 대회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트로피 접수처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메르세데스카드는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십을 통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 신청할 수 있는 멤버십 카드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골프에 많은 투자와 관심을 두고 1980년대부터 프로 골프 대회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2008년부터 ´더 마스터즈(The Masters)´, 2010년부터 ´PGA 챔피언십(PGA Championship)´, 2011년부터 ´디 오픈 챔피언십(The Open Championship)´ 등 주요 골프 대회의 공식 파트너 및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또한,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대회 중 별도 프로그램인 ´Drive to the Major´를 마련하여 우승자에게는 세계적인 골프대회인 디 오픈 챔피언십에 직접 갤러리로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 신청 문의: 메르세데스트로피 접수처 (전화: 02-463-0006, 팩스: 02-6296-3352) 및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


* 참가 신청기간: 3월 10일(월) - 4월 21일(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