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 클라쎄오토, `썸머 이벤트` 실시
상태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 클라쎄오토, `썸머 이벤트`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4.07.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딜러 클라쎄오토(대표: 이병한)가 지난 14년간 미국 유기농 바디케어 부분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닥터 브로너스’의 공식 수입원인 ㈜엠아이인터내셔널과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오는 7월 5일(토)부터 7월 31일(목)까지 닥터 브로너스와 함께하는 ‘더 Cool한 폭스바겐 썸머 이벤트’를 실시 한다.


이벤트 기간 중 더 비틀, 제타, 티구안을 계약하고 출고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세계 최초,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골드라벨 페퍼민트 1948’ 한정판 세트를 증정하며 클라쎄오토 5개 전시장(강남신사, 압구정, 역삼, 일산, 수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21세기 아이콘으로 재 창조된 더 비틀, 혁신적인 연비와 동급 최고의 품질과 공간 효율성을 제공하는 컴팩트 프리미엄 세단인 제타, 세련된 디자인과 안정성으로 컴팩트 SUV의 최강자 자리를 지키고 있는 티구안이 ‘골드라벨 페퍼민트 1948’과 만나 시원한 여름은 물론 특별한 가치를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골드라벨 페퍼민트 1948’은 1948년 닥터 브로너스 브랜드 탄생 당시 처음 출시됐던 페퍼민트 리퀴드 솝의 오리지널 라벨을 그대로 재현하여 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제품에 함유된 유기농 페퍼민트 오일은 사용 시 온몸에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한편, 클라쎄오토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6월에 진행한 캠페인을 7월 31일까지 출고 고객에 한해 연장 진행한다.


클라쎄오토는 현재 5개의 영업 전시장(강남신사, 압구정, 역삼, 일산, 수원)과 5개의 서비스센터(성수, 장안, 양재, 일산, 수원), 1개의 중고차 전시장(장한평)까지 총 11개의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