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프리미엄 컴팩트 `SUV The New GLA-Class` 8월말 출시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프리미엄 컴팩트 `SUV The New GLA-Class` 8월말 출시
  • 모토야
  • 승인 2014.07.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가 프리미엄 컴팩트 SUV 세그먼트의 새로운 지평을 열 다재다능한 프리미엄 컴팩트 SUV The New GLA-Class 를 오는 8월 말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GLA-Class는 메르세데스-벤츠의 5번째 SUV 모델이자 4번째 새로운 컴팩트카 모델이다.


The New GLA-Class는 2013 프랑크푸르트모터쇼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되었으며 국내에는 2014년 부산모터쇼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진보적인 디자인과 스포티한 감성이 돋보이는 The New GLA-Class는 혁신적이고 안전하며 효율적인 자동차를 원하는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에게 최상의 선택을 제공한다.



The New GLA-Class는 컴팩트한 차체와 탁월한 성능으로 일상 생활에서 도심 이동이 자유롭고 편리하며, 고속도로에서는 역동적이면서도 효율적인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이번에 국내에 새롭게 출시되는 The New GLA-Class는 다이내믹한 역동성과 효율성이 조화를 이루는 The New GLA 200 CDI 모델과 파워풀한 성능을 자랑하는 The New GLA 45 AMG 4MATIC 총 2개의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The New GLA-Class의 가격은 The New GLA 200 CDI 모델 4천9백만원(부가세 포함), The New GLA 45 AMG 모델 7천1백1십만원(부가세 포함) 이다.


The New GLA-Class는 국내에 이미 출시된 젊은 감각의 새로운 컴팩트카 A-Class, B-Class, CLA-Class와 더불어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팬들과 젊은 고객들을 사로잡으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