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사(名士)와 함께 떠나는` 현대차 이색 테마 여행
상태바
`명사(名士)와 함께 떠나는` 현대차 이색 테마 여행
  • 모토야
  • 승인 2014.08.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오는 9월부터 10월까지 두 차례에 걸쳐 명사(名士)와 함께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이벤트,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6’를 진행한다.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는 각 분야의 명사들과 함께 공통의 주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자리로, 2012년 시작된 이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6회째 맞이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현대차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고객 140명(각 테마별 35쌍 / 동반 1인 포함 총 70쌍)은 대한민국 대표 명사와 함께 1박 2일 일정의 여행을 하게 된다.


첫 번째 테마는 ‘사찰음식 전문가’ 선재 스님(선재사찰음식연구소 원장)과 함께 9월 27일부터 1박 2일간 전라남도 해남에서 김치마을 방문, 미황사 및 대흥사 관람, 사찰음식 체험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또한 국내 사찰음식과 관련된 최고 전문가인 선재 스님과 함께 사찰음식을 통한 건강, 불교 철학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토크 콘서트, 사인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두 번째 테마는 세계 각국의 문화와 역사를 담은 만화책인‘먼나라 이웃나라’ 외에도 와인의 역사와 관련된 만화책 ‘와인의 세계, 세계의 와인’의 저자인 이원복 교수와 함께 10월 10일부터 1박 2일간, 전라북도 무주 반디랜드를 비롯해 충청북도 영동의 와인농장을 방문하는 테마 여행으로 포도 따기, 와인 체험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이원복 교수와의 토크 콘서트 등을 통해 와인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