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플리마켓 4천여명 모여 성황리 종료
상태바
MINI 플리마켓 4천여명 모여 성황리 종료
  • 모토야
  • 승인 2014.09.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NI 플리마켓’ 행사가 4,000여명의 MINI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난 8월 30일 토요일 경기도 하남시의 미사리 조정 경기장 부설 가족 공원 주차장에서 진행된 ‘MINI 플리마켓’은 MINI팬들이 직접 준비한 다양한 판매 아이템을 자신의 MINI 트렁크에 싣고 와서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기부하는 뜻깊은 행사였다.




이 날 행사장에서는 디지털 현장 초상화, 각종 수제 인테리어 소품을 비롯한 판매자들의 다양한 물건들이 판매되어 MINI만의 독특한 플리마켓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MINI 오너들을 위한 MINI 세차 서비스와 MINI 라이프스타일 할인 판매, 오천원샵, 경매 이벤트인 ‘블라인드 옥션(Blind Auction)’, 버스킹 공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8월 정식 출시된 뉴 MINI 디젤 모델의 국내 최초 시승 행사와 MINI를 타고 핸들링 실력을 뽐내는 MINI 슬라럼 대회도 함께 진행되어 참가한 고객들이 MINI를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이와 함께 라이카 카메라, 리바이스, 몬스터, 버튼 등 유명 브랜드들이 함께 행사에 참가해 행사장을 찾은 가족들과 MINI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했다.


MINI 플리마켓 행사의 수익금과 판매자 본인들의 의사에 따라 모아진 기부금은 BMW 코리아 미래재단에 기부되면서 뜻깊은 행사로 마무리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