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드라이빙 클래스 모집
상태바
폭스바겐 드라이빙 클래스 모집
  • 모토야
  • 승인 2014.09.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10월 3일부터 5일까지 인제 스피디움에서 <폭스바겐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4>을 개최한다.


<폭스바겐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4>는 폭스바겐 오너를 대상으로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이 제공하는 운전의 재미를 최상의 조건에서 체험하고, 이를 통해 고객과의 교감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참가자에게는 인제 스피디움에서 폭스바겐 주요 차종을 이용해 스포츠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강력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골프 GTI와 GTD를 비교 시승해볼 수 있으며,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형 시로코가 최초로 공개 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난이도에 따라 ‘다이나믹 클래스’와 ‘다이나믹 클래스’, ‘레이디스 클래스’ 등 3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다이나믹 클래스’는 서킷 주행 경험이 있거나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수료한 폭스바겐 오너(동반인 참가 불가)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으로, 한 단계 높은 스피드와 난이도를 통해 전문적인 드라이빙을 경험하는 고급 숙련자 과정이다. 참가비는 20만원이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행사 종료 후 본인의 차로 서킷을 주행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한다.


‘다이나믹 클래스’는 기초적인 드라이빙 스킬과 서킷 주행까지 경험할 수 있는 초/중급자 과정으로 구성되며 참가비는 인당 15만원(동반 1인 신청 가능)이다.


‘레이디스 클래스’는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여성 드라이버들을 위한 프로젝트로 기초적인 드라이빙 스킬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맞춤형으로 설계된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구성된다. 참가비는 인당 5만원이며 폭스바겐 여성 오너에 한해 신청할 수 있다. (동반 1인 신청 가능)


이번 행사는 폭스바겐 차종을 소유하고 있는 만 19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 접수는 9월 12일 오전 10시부터 9월 18일 오후 6시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