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전 모델 골라타는` 시승 행사
상태바
재규어·랜드로버 `전 모델 골라타는` 시승 행사
  • 모토야
  • 승인 2014.09.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 21일 이틀간 재규어와 랜드로버의 전 차종을 시승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전국 로드쇼’가 개최된다.



이번 시승 행사에서 재규어는 F-TYPE 쿠페를 비롯한 F-TYPE 전 라인업,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XJ’, 고성능 모델 ‘XJR’ 등 모든 라인업을 총동원했으며 랜드로버는 ‘레인지로버 롱휠베이스’를 포함하는 모든 레인지로버 패밀리부터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4까지 포진시켜 준비했다.


▲재규어_F-TYPE R 쿠페


▲재규어_XJR


로드쇼의 시승 코스는 주행 성능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되었다. 새롭게 라인업에 합류한 고성능 신차는 기존 시승 코스에 특별 주행 구간을 마련했다.


이번 로드쇼는 전국 12개 전시장을 이틀로 나눠서 실시한다. 먼저 20일(토)은 서울 서초 및 한남, 일산, 원주, 광주, 부산전시장에서 실시하며 21일(일)은 서울 강남과 대치, 분당, 대전, 전주, 대구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랜드로버_레인지로버


시승 신청은 각 전시장별로 전화와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모든 시승 고객 및 방문 고객은 재규어 랜드로버의 쿠션 담요가 기념품으로 제공되며, 당일 재규어 계약 고객은 70만원 상당의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각 전시장에는 대기 고객을 위해 핸드 마사지 및 네일케어가 무료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