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아버지와 아들의 로드트립` 소재로 캠페인 전개
상태바
기아차 `아버지와 아들의 로드트립` 소재로 캠페인 전개
  • 모토야
  • 승인 2014.09.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신규 브랜드 캠페인인 ‘RE:Design(리:디자인)’을 전개한다.


기아차는 ‘아버지와 아들의 로드 트립(Father & Son’s Road Trip)’을 핵심 소재로, 훌륭한 교통수단의 역할을 수행하는 동시에 고객들의 삶에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는 조연으로서 자리매김하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담는다.



이를 위해 기아차는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http://redesign.kia.com)를 개설하고, 기아차의 목소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 날 웹사이트 및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RE:Design(리:디자인)’ 매니페스토영상은 ‘RE:Design’의 콘셉트와 핵심 내용에 대한 소개를 담고 있으며, ‘로드 트립’ 소개 영상은 아빠와 아들이 자동차 여행을 함께 하고 서로에게 가장 친근한 ‘옆’이 된다’는 내용으로 기아차가 이야기하고자 하는 바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기아차는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아빠와 아들이 함께 만드는 로드 트립’을 주제로 한 다양한 사연을 응모 받고 국가별로 선정된 아버지와 아들 각 1팀에게 기아차를 타고 직접 계획한 코스를 여행하도록 이벤트를 지원한다.



선정된 팀의 여행기는 영상으로 제작돼 10월 중순 이후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 및 유튜브 등 주요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