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마케팅 리포트 공모전 심사 및 시상식 개최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마케팅 리포트 공모전 심사 및 시상식 개최
  • 모토야
  • 승인 2014.11.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14일 인터콘티넨탈 호텔 서울 코엑스에서 `볼보자동차 마케팅 리포트 공모전` 최종 심사 및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생을 대상으로 `볼보 자동차의 2-30대에 대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볼보 자동차의 2-30대 타겟 신차에 대한 국내 출시 전략`이란 주제로 진행됐다. 지난 10월 20일 접수를 시작했으며 11월 14일 결선 PT를 거쳐 당일 대상, 최우수상, 장려상, 입선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다.


공모전에는 총 170여팀이 응모했다. 이날 최종 심사에는 아이디어에 대한 논리성, 창의성, 현실성 등 엄격한 심사 기준을 거쳐 선발된 최종 8팀이 결선 PT를 진행했다.


대상은 `당신의 길이 어디든 자유롭게`란 제목으로 2-30대 타겟 신차에 대한 출시 전략을 제안한 `중간고사 포기자들` 팀에게 돌아갔으며, 우수상은 `든든한 나의 BACK, Volvo`란 제목으로 2-30대에 대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안한 `더블샷`팀이 선정됐다.


대상(총 1팀)에는 상금 500만원, 우수상(총 1팀)에는 300만원, 장려상(총 4팀)에는 5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됐으며, 입선(총 2팀)에도 상장이 증정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창의적인 대학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공모전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로 2-30대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처음 개최된 볼보자동차 마케팅 리포트 공모전은 산학 협동 및 장학 지원을 목적으로 대학생들에게 실제 비즈니스 환경에서 그들의 지식을 활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기 위해 시작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