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풍성한 `2015 해피 뉴 이어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토요타, 풍성한 `2015 해피 뉴 이어 프로모션` 실시!
  • motoya
  • 승인 2015.01.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 브랜드는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토요타 프리우스를 비롯 아발론, RAV4, 시에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2015해피 뉴 이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특히 토요타 대표 하이브리드 프리우스에 대한 다양한 혜택으로 알뜰 구매를 희망하시는 고객들의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1월 프리우스의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선수금 30%의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현금 구매고객에게는 기존 2년 4만 km로 제공되는 무상점검쿠폰 (무상점검 및 엔진오일 등 소모성 부품 교체)을 Long Life Maintenance 쿠폰으로 연장하여 제공한다.



Long Life Maintenance쿠폰은 기존 2년 4만 km의 무상점검 혜택을 10년 20만km로 무상점검 혜택을 확대하는 것을 비롯, 엔진오일(오일필터) 추가 16회, 에어클리너 추가 4회, 앞 뒤 브레이크 패드 교환 4회가 포함된다.


또한 새해부터 한국토요타가 하이브리드 전 차종의 메인 배터리에 대해 기존 제조사 보증5년 / 8만 km에서 추가보증으로 10년 / 20만 km까지 무상보증을 확대 실시키로 함에 따라, 프리우스의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의 무상보증도 확대됐다.


여기에 수송분야 온실가스 감축을 위해 1㎞당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97g 이하인 하이브리드 차량에 해당하는 프리우스의 구매고객은 올해부터 정부가 지원하는100만원의 보조금을 받을 수 있고 하이브리드 차량 구매에 따른 취등록세 감면(최대 140만원)등의 세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토요타 대형세단 아발론, SUV RAV4에 대해서는 선수금을 20%로 줄인 36개월 무이자할부 혹은 현금 구매시 Long Life Maintenance 쿠폰을, 미니밴 시에나는 현금 구매시 Long Life Maintenance 쿠폰을 각각 제공하며, 역시 1월 최초 소유 오너를 대상으로 한다.


토요타 관계자는 “토요타 프리우스는 미국 컨슈머리포트에 의해 총 13회 ‘최고의 친환경차(Green Car)’로 선정되는 등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 연료효율을 모두 만족시키는 친환경차의 대명사”로 “구매시의 각종 세제혜택에 이어 메인 배터리의 무상보증에 이어 1월에 소모성 부품에 있어서도평생 무상쿠폰을 제공하는 등 구매와 운영 어떤 면에 있어서도 고객들에게 득이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