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2015 우수 딜러 시상식` 개최
상태바
인피니티, `2015 우수 딜러 시상식` 개최
  • motoya
  • 승인 2015.01.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는 지난 9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2015 인피니티 우수 딜러 시상식(2015 INFINITI Inspired Night)>을 개최했다.


본 행사는 전년 대비 2014년 인피니티 판매 2.5배 성장을 이룬 우수 세일즈 컨설턴트들의 노고를 포상하고, 2015년의 비전 공유를 위해 마련된 자리다.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이사를 비롯한 인피니티 임직원들과 각 딜러 사 대표 및 세일즈 컨설턴트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먼저, 가장 명예로운 수상인 <인피니티 전국 판매왕>에는 서초 전시장 박현종 컨설턴트가 뽑혔다. 인피니티 전국 판매왕은 연간 판매량, 고객 만족도, 재구매율 등 5가지 종합 평가를 통해 선정됐다. 특히, 박현종 컨설턴트는 지난 한 해 110대를 판매, 월 평균 판매량 9.2대의 진기록을 세웠다.



또한, 종합 평가 결과에 따라 수도권 전시장에서는 김상현 컨설턴트(강남), 강인식 컨설턴트(일산), 김형기 컨설턴트(서초)가 각각 우수 컨설턴트로 선정됐다. 비 수도권에서는 김상우 컨설턴트(대구), 김영준 컨설턴트(부산), 이주영 컨설턴트(광주)가 영예를 안았다. 이 외에 인피니티는 최우수 여성 컨설턴트, 인피니티 신인왕 등 총 8개 부문에서 19명의 세일즈 컨설턴트를 시상했다.


이날 세일즈 컨설턴트들의 전문성 제고 및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인피니티 고객 관리 콘테스트(Infiniti Customer Care Contest) 결선>도 함께 진행되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지난 해 예선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총 7명의 컨설턴트가 출전,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에서부터 상담 및 사후 관리까지 이르는 총 4단계 24개 항목에 대한 철저한 평가를 받았다. 고객 관리 콘테스트 우승자인 강남전시장의 김동후, 준우승자인 대구전시장의 신용문 컨설턴트에게는 상패와 상금이 수여됐다.


인피니티를 이끌고 있는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이사는『자동차 비즈니스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과 브랜드가 만나는 최접점에서 활약하는 세일즈 컨설턴트들』이라며, 『우수 컨설턴트에 대한 지속적인 격려는 물론, 딜러사들과 유기적인 소통을 통해 2015년에는 고객 만족도 제고에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